2012년 10월 5일 금요일

사상 최대의 돈벌이 : 암, 그들은 왜 치료하길 원치않는가


사상 최대의 돈벌이 : 그들은  치료하길 원치않는가 2  The Biggest Moneymaker of all Time: Cancer, and Why the Profiteers Don’t Want a Cure 2
By Dr. Dennis Antoine
Sep 30, 2012 - 3:34:56 AM  

세상을 깨워라Wake Up World일어날 시간이다 Waking Times

유방암 검사맘모그라피Mammography

미국 암협회는 맘모그라피 산업과 긴밀하게 연결되어져 있다. 5개 방사선 기업은 암협회 회장들로 등장하는데 이들이 움직일때마다 암협회는 맘모그라피 장비와 필름 영업으로 큰 이익을 낸다. 그것들은 지멘스, 듀퐁, GE, 코닥, 파이커 등이다. 사실상 모든 여성들이 미 암협회가 맘모그라피 진단을 받으라는 지침을 따른다면 그들의 한해 수입은 50억불이라는 엄청난 규모에 이를 것이다. 최소한 폐경전 여성에 대해서만 한다해도 25억불은 된다.

암협회가 판촉행위를 하기에 모든 년령의 여성을 유방암 검진을 받으라고 꼬여내고 있다. 그래서 맘모그라피 검사가 유방암을 대항하는 최상의 희망이라고 믿게 만드는 것이다.   

메사추세츠 주요 신문은 암협회 광고에 두명의 2십대 여성을 등장시켜서 초기에 유방암을 발견하면 거의 100%의 완치율을 나타낸다고 광고한다. 그러자 메사츄세츠 여기자 케이트 뎀프시가 암협회 홍보이사한테 그 광고가 과학적 근거를 갖고 만든게 아니지않느냐는 항의를 했다. 이런 장사 속으로 의료광고를 하고 항의를 받다니 기가 막힐 노릇이다.

그 자는  여성협회신문에다 답이라고 글을 개재했다. 그런데 당신들은 초점을 과장했다. 오늘날 맘모그라피 사업은 수지맞는 업종이며 경쟁률이 아주 높아졌다.

여성들이 맘모 기계를 들이대서 유방암 검사를 받는 장면은 비참하다. 여성의 유방은 부드럽고 민감한데도 불구하고 엑스레이를 찍는다고 사방으로 이리 밀고 저리 밀려서 찍히는 판이다. 그 와중에 유방은 함부로 다뤄진다. 이렇게 유방의 속이 성이 나는데 만일 그 안에 암세포가 들어있다면 그것이 성나서 다른 자리로 전이될 확률이 높아진다.
  
그뿐 아니라 악성종양은 그 주위에 막으로 싸여있다. 그래서 유방을 함부로 다루면 그 막이 이상을 일으켜서 번지고 전이상태로 변한다.

만일 약간 불안하게 보이는가? 그러면 그 부위를 조직검사를 하자고 달려든다. 그럼 바늘이 유방 속에 꽂히고 세포가 채취되어 나간다. 이렇게 되면 어떤 세포가 막에서 찢겨나가서 상처를 입는지 정녕 모른단 말인가? 이런 식이면 작은 종양이 그냥 인체 면역력으로 제거될 수도 있었는데 이제 일은 크게 벌어지고 만 것이다.

폐암과 식도암도 공히 엄청난 수입을 가져다준다. 이것이 다루기가 아주 까다로운 암중의 하나다. 여기엔 기적 같은 이야기가 숨겨져 있는데 다름아닌 과산화수소 요법이다. 이 요법은 인체 감염된 암바이러스를 산소를 통한 산화 연소법으로 잡아준다.이에 관해서는 매디슨 카버너프가 일분간의 치유법이라는 제목의 책을 발간했다. 거기에 과산화수소요법이 상세히 나와서 건강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야기를 확실하게 하기위해 과산화수소는 식용 수준이어야 함을 밝힌다. 이 말은 수퍼에서 파는 것을 사서 마시면 좋지않다는 말이다. 당신은 식용으로 나온 35% 용액을 사서 그것을 정제수를 11배 타서 3%용액으로 만들어서 마셔야 한다. 보통 갈색병에 담아서 파는 용액은 그 안에 방부제가 들어있으니 마시면 안좋다.

암은 산소를 몹시도 싫어한다. 그것은 섭씨온도 37도 (화씨 98.6도)를 좋아한다 그리고 지방세포를 좋아하고. 그것은 암세포를 위한 최고의 제조상태이다. 그런데 암세포는 혈관생성술 angiogenesis 이란 묘기를 부릴 줄안다. 이것은 암세포가 혈액을 더 끌어오려고 혈관을 만들 줄 안다는 것이다. 그래서 암의 왕성한 식욕을 채우려 혈액의 영양을 더 끌어간다는 것이고 이게 왕성하니 암이 그토록 빨리 생장한다.

설탕은 암을 위한 완벽한 연료이다. 높은 과당의 옥수수 시럽은 이상적인 설탕을 형성시켜주는데 이게 섭취되면 세포분열과 암의 생장에 최고의 속력을 공급한 격이된다.

자 이제 사람의 몸을 암으로 인도하는 최악의 폭풍 perfect storm 이 무엇인지를 살펴보자.

1)       사람이 과체중이다.
2)     음식에 모든 화학제와 방부제가 들은 인스턴트 식품을 먹는다.
3)     그가 불소로 처리한 수돗물을 마신다.
4)     백신접종을 받기도 한다 백신 안에 수은  암유발 화학제가 포함됨
5)     공해가 심한 대기 속에 자주 있다.
6)     바비큐로 굽는 고기를 섭취한다.
7)     질산이나 아질산으로 처리한 소시지를 먹는다.
8)    훈제 연기를  고기를 먹는다.

이상이 암으로 인도되는 첩경이다.

누구나 제대로 만들어진 치즈를 먹지않는다 그러나 안좋은 치즈는 식도암을 치유하는데 아주 방해가 된다.

암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마치 사람이 바깥에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왔는데 집이 아주 더운 상태라 비유할 수 있다. 그럼 그 사람은 에어컨을 켜려고 스위치를 갖고 조작해서 찬바람이 나오게 할 것이다. 암이 있다면 그에 대항하는 방법이 에어컨이나 창문을 열거나 목욕을 하거나 선풍기를 틀어야 하듯 다양한 방식으로 존재한다. 그러니 더위를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암도 마찬가지다.그것은 몸의 상태가 열악해질 때 우리가 암세포를 초대해서 크게 키워놓은 것이라 할 수있다. 암이 커지면 건강에 문제가 되는 것이니 그것을 각종 요법을 써서 작게 하고 또 아주 없애는 방법을 쓰면 된다. 왜, 그것을 두려워하는가?

두려워하면 자기가 대처해낼 수가 없다. 오로지 대학병원에 돈을 싸질머 지고 가서 고쳐달라고 애원할 셈인가? 아니다 더위를 식히듯이 암세포를 줄이고 내몰면 되는 것이다.

그런데 미국사회는 어떻게 했는가? 암이 있다고 수술을 해서 제거하는 수술을 한다. 그러면서 멋진 외과의사는 우리가 그걸 모두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라고 멋진 멘트를 던진다. 천만의 말씀이다. 그런 날 잡아잡수 하는  암세포는 극히 일부이며 멋있는 모양새를 짓고 있을 뿐이다. 실상은 잘고 잘은 모습으로 사방에 번져있을 것이다. 그러니 어떤 의사도 종양세포를 잡아낼 수있는 방도가 없다. 그럼 화학치료를 하고 방사선치료를 하면 종양세포가 잡히는가? 꿈도 꾸지 못할 일이다. 종양세포가 일반 세포보다 강하면 더 강한 놈인데 무슨 화학과 방사선으로 죽어준단 말인가?

화학치료 chemotherapy 를 받는 경우에는 대개 암으로 죽는게 아니고 그것의 부작용인 면역억제 증세로 사망한다. 또 방사선치료는 암을 잡아주는가? 그것은 암을 잡기 전에 우선 사람의 중요한 세포부터 죽여놓는다. 암은 결코 사람의 머리카락을 빠지게 하질 않는데 방사선은 머리를 다 뽑아서 불모지대로 만들어버리지 않는가? 그럼 사람이 거의 초죽음이 되버리는 것이다. 이렇게 하고서 어떻게 암을 대항할 수있단 말인가?

암치료를 받다가 식욕이 오르지 않으니 그저 미음 먹고 링거를 꽂아놓는다. 그러면 병원 약이 암을 치료해주는가? 그 사람이 좋은 영양식을 잘 먹어야만 면역이 회복되어서 암을 대항하는 것인데 그렇게 먹지 못하는 사람이 어떻게 면역력이 생긴단 말인가?

여기에 거손 박사 요법이 좋은 사례가 된다. 그는 암을 자극하는 것을 배제시켰는데 그게 인스턴트 음식, 불소가 들은 물, 지방질, 설탕, 과당시럽을 제거했다. 그리고 면역을 높여주는 음식을 섭취하게 했다. 이는 좋은 물이며 좋은 공기, 채소 과일, 간의 기능을 높여주는 식단을 제공해서 면역을 높여 대항시킨 것이다.

암과 싸우는 사례는 계속 된다. 가령 대마재배가 불법이라 했는가? 그럴수는 없다. 헨리포드는 생전에 우리가 상상하는 모든 곳에 대마를 사용해야 할것이라고 말하곤 했다. 지금 우리는 나무를 잘라서 종이를 만들고 목재로 내장과 가구를 제작하는데 그것을 대마의 삼줄로 할 수있다는 말이다. 심지어 자동차 내장재까지도 만들 수있다. 그러나 반대로 플라스틱 아니면 나무를 잘라서 만들고 잇지 않은가.. 이것은 인간의 탐욕의 모습이다. 인간은 의료용 대마를 불법이라해서 사용못하게 하고 재배도 못하게 한다. 무인 드로이드 로보트를 띄워서 재배자를 색출하려고 혈안이 되었을 정도다.

릭 심슨 Rick Simpson 은 그의 비디오를 통해서 대마기름으로 암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잡을 수있는지를 보여준다.

 정보를 억제하는 일은 범죄행위이다 The suppression of this information is criminal.
Please read Death By MedicineGary Null PhD, Carolyn Dean MD ND Martin Feldman MD, Debora Rasio MD, Dorothy Smith PhD
This is not about bad mouthing anyone. There are better things to do with time. It is about exposing the truth. There are many fine, caring physicians. When a person experiences a trauma from an accident, a severe laceration, by all means, of course you require medical treatment. Let’s not mix compassion with profit. Medicine started out based on compassion. First, do no harm, right? We should prevent what we treat? Where are we now? Big Pharma sends their beautiful reps to doctors’ offices to convince them of how they should be getting more people on this drug or that one, despite side effects. It’s for profit and it is deplorable and sad.
Be aware of your rights; don’t be badgered or scared into doing what “everyone else is doing” only to wind up a statistic. Do your research now while you’re healthy. Don’t wait until you are in a crisis mode. Stay healthy. Grow your own vegetables. Drink purified water. Take nutrients. Question authority. And by all means Wake Up World!
Dr. Dennis Antoine

About the Author
Dr. Dennis Antoine graduated New York Chiropractic College in 1983. He opened his office in Ft Lauderdale to treat patients with chiropractic care and nutritional guidance, and started Prevention@Work which focused on helping industry reduce injuries in the workplace. Using ergonomics, or the study of a person in the workplace, he assisted large companies in south Florida reduce their injuries, thereby helping companies save millions of dollars in health care costs.  

Cancer Related Articles:
The Caduceus Decoded: Secret Symbols Reveal Dark Agenda of Western Medicine. See:http://abundanthope.net/pages/Health_and_Nutrition_37/The_Caduceus_Decoded_Secret_Symbols_Reveal_Dark_Ag_3249.shtml


가져온 곳 : 
블로그 >피터김의 체험 나누기
|
글쓴이 : Peterkim| 원글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