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8일 토요일

[스크랩]금융시장의 움직임...다들 대비하는데....



- 당신이 다음번 금융시장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싶다면 내부자들의 움직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

내부자들은 일반인보다 훨씬 더 좋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만일 그들이 앞으로 큰 사건이 일어날 것이라는 소식을 접할 경우, 이를 대비해서 그들이 가진 돈을 가지고 발빠른 대비를 할 것임을 예측할 수 있다. 현재, 월스트리트 내부자들과 전 세계의 중앙은행들이 평소와 다른 움직임들을 보이고 있다. 사실, 그들은 뭔가 큰일이 일어날 것을 발빠르게 대비하고 있다.

그렇다면 정확히 어떤 일을 대비하고 있는가?  “정부와 대형 은행들이 임박한 경제 붕괴를 대비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으로 올렸던 지난 기사에서 나는 저들이 경제 붕괴를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는 분석을 했었다.  이 기사에서 밝힌 것처럼, 지난 12개월 동안 600명의 은행 실무자들이 사직서를 제출하였고, 개인적으로는 월스트리트 은행가들 중에 상당수가 이번 여름 “Prepper Properties(재난이 발생할 경우 필요한 물품들, 비상식량, 정수기, 밧데리, 총기 등등)를 구입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하지만 지금은 임박한 재정 붕괴를 대비해서 이를 조용히 준비하고 있는 움직임들이 더욱 확실히 포착되고 있다.  물론 이것이 어떤 일이 실제로 발생한다는 확증이 될 수는 없겠지만, 노련한 수사관처럼, 우리는 여러 단서들을 모아 이것이 말하고 있는 내용이 무엇일까를 분석해야 할 것이다.  

1. Why Is George Soros Selling So Much Stock And Buying So Much Gold?
왜 조지 소로스가 그 많은 주식을 팔아 금을 사들이고 있는가?

2. Central Banks Are Also Hoarding Gold
전 세계의 중앙은행들도 금을 비축하고 있다.

3. Rampant Insider Selling
올 들어 월스트리트 내부자들이 자신들이 가진 주식들을 dumping(갖다 버린다는 뜻)하고 있다.

4. Why Does The U.S. Government Need So Much Ammunition?
미국 정부는 왜 그렇게 많은 탄약을 필요로 하는 것일까?

이번 한 주동안 사회안전부(Social Security Administration)에서는 174,000발의 탄약을 구입해서 전국 41개 지부에 배포할 예정이라는 계획이 폭로되었다. 경제 붕괴와 이로 인한 민란(내전)의 가능성을 대비하고 있는 것일까?


* 이 글은 아래 기사를 요약한 것임.



                                                  - 예레미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