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은 지금 긴박한 전쟁 전야의 긴장감으로 가득 …
이스라엘에 거주하는 한 형제가 미국에 있는 친구에게
오늘(2012년 9월 12일) 보낸 편지입니다.
나의 형제와 그 가족은 예루살렘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목사이며 전직 네이비실(미해군특수부대)입니다. 그의 사무실은 이스라엘 최대의 군기지 인근에 있습니다.
그는 보통 내게 이메일을 보내지만 어젯 저녁에는 매우 이례적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지난 주에 그가 목격한 것과 이스라엘, 미국의 군에 근무하는 사람들의 말을 듣고 가족을 즉시 미국으로 보내기로 했다고 알리기 위해 전화한 것입니다.
그는 지난 20년 동안 보지 못했던 군대의 대규모 이동을 자신의 눈으로 직접 보았다고 합니다. 지금 이스라엘 전역에서는 군과 장비의 재배치와 방어 전술의 준비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이틀 동안 예루살렘 전역에 대공 미사일의 배치가 목격되었으며, 여기에는 3개 이동식 미사일 부대도 포함되었는데 자신의 사무실에서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수많은 기갑부대 장비들이 최근 이집트가 전력을 강화한 시나이 반도쪽으로 이동했습니다. 군 최고지휘자들이 최근 이스라엘의 최고 랍비들을 면담했다는 보도가 있었는데, 이것은 통상적으로 군사작전 직전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 형제는 사태를 면밀히 관찰하고 이스라엘과 이스라엘 국민을 위해 기도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는 곧 이스라엘이 미국이 동의하든 그렇지 않든 이란을 공격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상황은 오바마가 이스라엘이 아니라 아랍국가들 편에 서 있습니다. 그는 전에 이스라엘이 종종 경고의 목소리를 냈었지만 그가 지금 목격하거나 전해들은 것을 근거로 보았을 때 이번에는 전과는 매우 다르다고 합니다.
그는 이틀 전 통곡의 벽을 다녀왔는데, 수백명의 이스라엘 군인들이 거기에 있었고, 그가 통곡의 벽을 떠나고 있을 때 군인들로 가득한 최소한 20대의 버스가 통곡의 벽으로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런 장면 역시 그가 처음 보는 것이었다고합니다.
이 형제는 쉽게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가 이렇게 말할 때 나는 더욱 집중해서 듣게 되며, 이렇게 말할 때 그가 아는 것의 전부를 나누는 것이 아니라는 것도 압니다.
지금 네탄야후 총리는 오바마에게 이스라엘로 와 달라고 요청하고 있지만 미국은 침묵으로 대답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완벽한 폭풍전야'라고 확신합니다.
네탄야후 총리의 친구인 마이클 에반스 박사는 최근에 발간된 뉴스레터에서 "얼마 전 하나님의 목소리를 분명히 들었습니다.
이번에 주신 말씀은 요엘서 3장9절과 2장1절 그리고 2장 15-17절입니다.
'너희는 모든 민족에게 이렇게 널리 선포할지어다
너희는 전쟁을 준비하고...'
'시온에서 나팔을 불며 너의 거룩한 산에서 경고의 소리를 질러
이 땅 주민들로 다 떨게 할지니....'
'너희는 시온에서 나팔을 불어 거룩한 금식일을 정하고
성회를 소집하라 주의 날이 가까이 왔노라'
출처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 주여..
남의 사이트에 염치불구하고 예수전도 홍보 좀 하러 왔습니다. 죄송 합니다.
답글삭제성도 여러분 이 사이트에 오셔서 노아 방주도 좀 보시고 인터넷으로 선교 사역도 좀 부탁 드립니다. 가정에서 직장에서 간단히 지구촌 상대로 간단히 전도 할수 있습니다.하나님은 전도자를 가장 예쁘게 보시지요.이 사이트 (ww.jhdh.org) 를 보시고 시간 나실 때 마다 이 사이트를 전화나 메일 댓글 카페 블로거 에 올려주시고 여러 방법 등으로 지구촌 에 알리시면 전도가 됩니다.(공산국가 나 이슬람에도 몇 초 내로 전도지 를 인터넷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성도님의 노력과 성의는 하나님께서 계산을 확실하게 하시기 위해서 밤낮으로 내려다 보시고 계시는 것은 아시지요. 불신자 전도와 자살 성폭력 및 각종 범죄 예방에 매우 효과가 있으니 많이 활용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사이트 내용은 국내외 저명하신 분의 천국 지옥 간증과 그리고 터키 아라랏트 산 해발 4.000m 지점에 노아 방주 최근 동영상이 들어 있습니다. 시내산이 사실은 사우디에 현존 한다는 증거 자료 등 글로발 선교 전용 홈페이지 주인은 하나님이 십니다. 우리 운영진은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평신도로써 오른손이 하는걸 왼손이 모르게 주안에서 겸손하게 하나님의 심부름만 합니다. 지구촌 상대로 전도 활동은 하나님의 분명한 명령 입니다. 귀하께서 사후에 천국 문 들어 가실 때 하나님께서 너를 전도 하기 위해서 내가 땅에 내려가서 십자가 고통을 당했는데 000씨 는 몇 사람을 전도 했습니까? 아니면 노력이라도 해보았는냐? 라고 분명히 물어 보실 텐데 무슨 핑계를 댈 것이며 얼굴을 들고 들어 갈수 있을까요. 하나님 입장에서 생각 해보시고 지금 당장 전화기를 들고 이 홈페이지를 전도해야 될 분에게 알려 드리세요. 이 시간에도 많은 지구촌민 들이 예수 모르고 죽어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지옥 문 앞에 대기 줄에 서있습니다. 이 대기자 속에 귀하의 지인은 없는지 지금 당장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망설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내일 까지 산다는 보증서 있습니까? 전도 못하더라도 노력이라도 했으면 하나님 께서 고개 들고 들어 오너라고 인자하신 목소리로 분명히 말씀 하실 것 입니다. 그리고 지옥의 처참함을 보시고 먼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지인 들을 먼저 이 사이트 보시게 해서 지옥 가시지 않도록 긴급 예방조치부터 취하시는 것이 급선무 인 것 같습니다. (지금 당장 연락 하셔서 이 홈페이지 주소.ww.jhdh.org 를알려 주세요 이 사이트 보시면 자동으로 지옥에는 못 가시게 되어 있습니다.) 유익한 내용 잘 보고 갑니다. 끝으로 사이트 운영자님과 방문자 모두 주안에서 행복 하세요 .이 사이트 보신 분은 100%천국 가는 축복을 달라고 중보 기도 부탁을 눈물로 호소 합니다.–극 빈국 선교 문화 사업 후원회 올림—(ww.jhdh.org) 여러분 어렵더라도 웃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살기 바랍니다. (이 홍보 글이 반복 게재 되어 짜증 나시면 차단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리고 선교사님들 모두 존경 합니다.건강 하시고 소원 성취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