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3일 월요일

오워 박사님 서울집회 (전쟁 예언 하셨습니다)


밑에 글은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의 운영자님이신 Arthur 님의 글을 퍼왔습니다.
(오늘 저녁 오워 박사님 스텝과 운영진들이 모여서 어제와 오늘의 집회에 대해 이야기 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어제와 오늘 오워 박사님은 한국의 심판에 관한 하나님의 계시를 전하셨습니다. 그 계시의 메시지가 너무나 엄중하였기에 성령께서 집회를 마치라고 명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대개 예정된 집회를 취소하는 경우는 없는데 한국 교회와 한국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의 메시지가 너무나 무겁고 엄중했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했다고 전하셨습니다.
오워 박사님은 이제 한국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의 메시지를 들은 운영진과 한국의 교회가 지혜롭게 전국적인 회개 운동을 벌여 하나님의 진노를 잠재우도록 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전하신 한국에 대한 심판의 계시 내용은 "꿈에서 트럭에 실려있던 미사일이 남한을 향해 발사되었고 그 미사일이 발전시설을 파괴하여 한국 전역이 영향을 받는다. 곳곳에서 전기수리반이 변압기와 관련 시설을 복구하는 장면을 보았다. 이어진 꿈에서 길을 가득 메운 탱크와 장갑차의 행렬을 보았고 오워 박사님께서 주님에게 탱크에 대해 물으니 주님께서 "전쟁터로 가는 것이다"라고 대답하셨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