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4일 화요일

[스크랩]배도의 시대입니다.




순수했던 이들의 변질, 배도의 시대에 이상한 일이 아니다!

순수했던 빌리그래함, 조용기, 김삼환, 릭웨랜, 로버트슐러 등의 변질은 배도의 시대에 결코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요한계시록을 보면 일곱교회가 나오는데 각 교회는 각 시대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맨 마지막에 나오는 교회 이름이 라오디게아 교회인데, 이 교회시대의 특징은 배도하는 교회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교회 역사의 한 지점에 살고 있을 뿐입니다. 이미 성경에서 주님이 명명한 배도의 시대를 살고 있는 것입니다. 중세교회의 암흑의 시대가 있듯 지금은 마지막 배도의 시대인 것입니다.

따라서 복음주의인 줄 알았던 분들이 너무나 쉽게 배도 행위를 하는 것은 어쩌면 이상한 일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지금이 바로 마지막 교회시대인 배도의시대, 즉 라오디게아 교회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출발은 순수했으나 변질되기 쉬운 시대 즉 배도의 시대인 것입니다.

우리가 믿었던 빌리그래함 목사님이 프리메이슨으로 변질되고, 긍정적이고 적극적인사고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럴로버츠, 노먼빈센트필, 로버트슐러 목사님도 프리메이슨이고,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읽었던 “목적이 이끄는 삶”의 저자 릭워렌 목사도 마찬가지 프리메이슨이고, 조용기 목사님, 카톨릭과 교회일치 운동을 하고 있는 명성교회김삼환 목사님 등등

우리가 그 동안 복음주의 목사님으로만 알고 지내던 분들의 어처구니 없는 배도 행각이 하나도 이상하지 않은 것은 지금이 바로 마지막 교회시대 즉 라오디게아교회시대로 명명된 배도의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역사의 한 시점에 태어나서 존재하고 있기에 시대 안에 갖혀있어 시대를 보지 못하는 인간됨의 한계가 있을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를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의 근시안적인 한계를 극복하려면 항상 깨어있는 마음으로 말씀을 보아야합니다.

지금 이 시대를 배도의 시대로 이미 말씀을 통해 예언하고 있기에 이렇게 많은 선지자들이 잘못된 길로 가고 있는 것은 결코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지금은 성경에서 미리 말씀하고 있는 배도의 시대입니다.
대부흥의 시대가 아니라 대배도의 시대입니다. 

사탄도 자기 때가 얼마 안남은 줄 알고, 우는 사자처럼 삼킬 자를 찾아다니고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복음주의 목사로만 알아왔던 많은 분들의 배도가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지금 시대가 이미 성경에 예언된 배도의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말씀 밖에는 의지할 것이 없는 배도의 시대인 것입니다.
말씀을 항상 가까이 두고 열심히 기도하며 묵상하시기 바랍니다. 
그 길만이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말씀이 마음 판에 없으면 바로 미혹에 넘어가는 배도의 시대입니다.
명심하시길...

그리고 한가지 더 명심해야 할 것은,
배도하는 교회와 목사님들을 비판만하지 말고
그들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비판에는 올무가 있고,
우리 자신도 언제든지 넘어질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그들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 마태복음7장 21-23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