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7일 토요일

(펌) 우리는 붕괴 직전에 있고, 시간은 소진되었다!


우리는 붕괴 직전에 있고, 시간은 소진되었다!


스프랏 자산 운영의 엠브리는 "만약 유로가 해체된다면 이는 엄청난 혼란일 것"이라고 말한다.

“유럽 상황에 대해선 단기적인 관점에서 일어날 일에 대해 초점을 맞춰왔다이번 목요일과 금요일에 열리는 정상회담은 대단히 흥미로운 것이 될 것이다더 이상 그들이 무시할 수 없는 엄청난 속도로 문제들은 쌓여가고 있다.

오늘 메르켈은 살아있는 동안 유로 채권은 없을 것이라고 했다이태리 수상인 몬티는 유로 채권이 없다면 자신은 사임할 것이라고 했다.

이는 비극인데도 희극으로 바뀌고 있다.

단기적으로 이를 다룰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엄청난 돈 인쇄이다. ECB에 그런 권한을 주기를 원치 않기 때문에 메르켈과 독일이 그것을 막기를 원한다면 유로는 해체되고 이는 엄청난 혼란이 될 것이다.

만약 유로가 해체되지 않고 돈을 인쇄한다면 이는 결국 대단한 인플레이션이 될 것이다.그래서 독일은 궁지에 몰린 것이다.

지난 세기 동안 독일은 그들 통화가 파괴되는 것을 두 번 보았다는 사실을 기억하여야 한다이렇게 계속 가게 되면 하이퍼인플레이션으로 향하게 되는 것이다그들은 그렇게 해왔다.

돈은 인쇄될 것으로 나는 생각한다오늘 아침 Don Coxe의 멋진 대담 내용을 보았다그는 유럽 은행 시스템이 어느 정도 악화되었는지 윤곽을 그려주었다그는 2조 달러라고 했다.내게 그 숫자는 그 이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내가 아는 그 숫자는 놀랄만한 것이다. 1조 달러라는 것을 상상할 수도 없었던 때가 그렇게 오래 전이 아니었다내일 돈 인쇄를 할 것처럼 돈을 쓰고 있다.

만약 유로가 해체되고 그들 독일 화폐로 돌아가면 그 화폐는 대부분 다른 통화에 비해 그 가치가 급등할 것이다이는 여러 면에서 비경쟁적이다독일인들은 여기서 많은 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들은 돈을 인쇄할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단기적으로 그들이 엄청난 돈을 인쇄한다면 시장을 약간 부양시키겠지만 어떤 것도 해결하지 못한다. 시장들을 계속 부양시키려면 시스템이 무한정한 유동성을 필요하다는 사실이다.

우리는 붕괴 직전에 있으며 급박하다우리는 시간이 다 소진되었다그들이 행동을 취하지 않고 계속 벼랑 끝 전략을 펼치면서 추락하여 어려운 디플레이션을 만날 땐 정말 되돌리기 어렵다.”

2012/6/26_Embry__Were_On_The_Edge_of_Collapse,_Weve_Run_Out_of_Time.html


출처 :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 / 홍두깨

월드컵이후로 이러한 모든 경제적 상황이 악화될듯 합니다.
지금부터 조금씩 비상 식량을 준비하는 지혜가 필요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